뉴스 & 공지 > 공지사항

[공지] 제 50회 제약기술특강 후원 및 진행

관리자 2018-12-05
18

 

KakaoTalk_Moim_7b1ahsulUDNsnbg0h0iHUhSK6KccfM.jpg

 

영인에스티는 지난 2018년 11월 21일(수) 서울 코엑스에서 한국 PDA가 주최하고, 영인에스티가 후원하는 '제 50회 제약기술특강'을 진행하였다. 이번 특강은 제약 산업에서 크게 관심을 가지는 환경모니터링과 함께 신속 미생물 검출법이라는 새로운 미생물 검출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신속 미생물 검출법은 결과를 얻기까지의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기술로, 현재 사용되고있는 미생물 검출법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다. 글로벌 제약사를 중심으로 이 방법을 도입하고 있는데, 한국 PDA에서도 신속 미생물 검출법에 큰 관심을 가지고 국내 도입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영인에스티는 금번 특강에 해당 분야의 전문가인 PMS(Particle Measuring Systems)사 "Gilberto Dalmaso'를 초빙하였다. 강사 Gilberto Dalmaso는 GSK사에서 신속 미생물 검출법을 도입한 경험을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였고, 결과적으로 실무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었다.

 

KakaoTalk_Moim_7b1ahsulUDNsnbg0h0iHUhSK6KkZSG.jpg

 

유료로 진행된 특강임에도 불구하고, 정원 60석이 빈자리없이 모두 채워졌다. 참석자들은 새로운 기술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 다양한 고, 세미나실에 전시된 환경 모니터링 장비를 눈으로 직접 보면서 궁금한 사항을 직원들에게 질문하는 등 8시간동안 진행된 특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특강 말미에는 한국PDA측에서 강사 Gilberto Dalmaso와 영인에스티에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고, 참석자 수료식을 끝으로 특강을 마무리하였다.

 

본 특강은 제약 업계 종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는데, 많은 참석자들이 교육 내용이 업무 발전에 도움이 될 것 같다는 답변을 주었다. 교육과 함께 PMS사 환경모니터링 장비를 대상으로 진행중인 할인 및 데모 프로모션과 '영인에스티PMS' 카카오플러스친구 이벤트도 함께 홍보하였다. 또한 특강 참석자들의 반응이나 문의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설문지 작성을 요청하였는데, 20건의 견적요청과 데모문의 9건을 확인할 수 있었다.

추후 Follow Up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확실하게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공지] CEM사 식품 응용 솔루션 세미나 진행 후기